트럼프, 법원 기소인부절차 종료…혐의 전면 부정·무죄 주장

'성추문 입막음 의혹'과 관련해 형사 기소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법원에서 무죄를 주장했다.

2023-04-05 04:00
Comments 2
공소장 공개…현지 언론 "혐의 34건, 모두 기업문서 조작 관련" 변호팀과 함께 기소인부절차에 참석한 도널드 트럼프 변호팀과 함께 기소인부절차에 참석한 도널드 트럼프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맨해튼 형사법원에서 열린 기소인부절차에 참석했다. 2023.4.4

고일환 특파원 = '성추문 입막음 의혹'과 관련해 형사 기소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법원에서 무죄를 주장했다.

폭스뉴스는 4일(현지시간) 트럼프 전 대통령이 이날 뉴욕 맨해튼 형사법원에서 열린 기소인부 절차에서 34건의 혐의를 전면 부정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변호팀도 검찰 기소 내용을 인정할 수 없다면서 무죄를 주장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이날 공개된 공소장에서 확인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혐의는 34건으로, 모두 기업 문서 조작과 관련됐다.

특히 전직 포르노 배우인 스토미 대니얼스 외에도 성인잡지 플레이보이 모델 캐런 맥두걸에 대한 입막음 돈 지급과 관련해 기업 문서를 조작한 혐의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기소인부 절차를 마치고 플로리다의 마러라고 자택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그는 이날 오후 8시30분 마러라고 자택에서 연설을 통해 자신의 입장을 밝힐 것으로 보인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오후 숙소인 트럼프타워의 펜트하우스에서 나와 법원으로 가는 차량에 탑승하기 전 주먹을 들어 지지자들에게 인사를 하는 여유를 보이기도 했다.

법원 출석에 앞서 주먹을 들어 인사하는 트럼프 전 대통령 법원 출석에 앞서 주먹을 들어 인사하는 트럼프 전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숙소인 트럼프 타워에서 나온 뒤 주먹을 들어 지지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2023.4.4

Share Post
답장을 남겨주세요
다음에 이 브라우저에 내 이름, 이메일 및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