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서 승용차가 보행자 덮치고 오토바이·트럭 충돌…4명 다쳐

18일 오후 8시20분께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가 횡단보도를 건너던 보행자와 오토바이...

2023-03-18 23:57
Comments 9
천안 불당동에서 승용차·트럭 정면충돌 천안 불당동에서 승용차·트럭 정면충돌

18일 오후 8시20분께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와 1t 트럭이 정면충돌하는 사고가 났다. 2023.3.18 [독자 송영훈 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주형 기자 = 18일 오후 8시20분께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가 횡단보도를 건너던 보행자와 오토바이, 1t 트럭을 연달아 충돌하는 사고가 났다.

30대 남성 A씨가 운전하던 승용차는 보행자 녹색신호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던 보행자 2명을 들이받고, 오토바이와 2차 충돌한 뒤 반대편 차선에서 신호를 대기하던 1t 트럭과 충돌했다.

이 사고로 50대 트럭 운전자와 보행자 2명 등 모두 4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사고 당시 음주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A씨는 신호대기 중 갑자기 직진 운전을 한 이유에 대해서는 "기억이 없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차량 블랙박스 영상,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자세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천안 서북경찰서 관계자는 "졸음운전 여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며 "A씨가 치료를 마치는 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hare Post
답장을 남겨주세요
다음에 이 브라우저에 내 이름, 이메일 및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